우진글로벌(대표 형석훈)은 에이빙뉴스가 주최한 ‘VIP ASIA Awards 2020-21’에서 ‘NYLON 승화전사나염’으로 섬유/패션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POLY와 NYLON이 혼합된 모든 아이템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형석훈 우진글로벌 대표는 “이 아이템은 3년 동안 150번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이뤄낸 상품이다. 애초에 나염작업이 가장 어려운 트리코트 제품으로 작업해 테스트를 진행했다. 진색은 3.5급이며 중색 및 연색은 4급 이상으로 표현했으며 공인기관에서 품질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NYLON의 감촉과 POLY의 안정성을 겸비한 제품을 비롯해 어떠한 제품에도 자신있다.”고 전했다.

또, “현재 국내 업체에 수출 및 계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바이어를 통해 세계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자사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곧 DP(디지털 프린트) 승화전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VIP ASIA AWARDS 2020-21’을 주최한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 ‘VIP ASIA 2020-21’ 특별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