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한 ‘VIP ASIA AWARDS’에서 2020년 아시아를 빛낸, 2021 아시아를 빛낼 ‘뷰티’ 부문에 선정됐다.   

뮤신 전문 바이오 기업 에이지엣랩스가 자사 인기 제품인 뮤신Glow는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달팽이 점액 성분을 가공해 기존의 이너뷰티와는 차별화를 노린 제품이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기존에는 콜라겐을 섭취해 피부 건강을 돕는다는 개념이 널리 알려져 있었는데, 자사는 달팽이 뮤신이라는 차별화된 원료를 사용해 피부 건강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 달팽이를 키우기 위해 부모님께서 직접 환경친화적인 방목형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도 자사의 경쟁력이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 연구를 통해 뮤신이 피부 개선뿐 아니라 장, 여성 건강에도 효과적이라는 점을 알게 됐다. 연구를 계속 진행해 피부, 장, 여성건강 관련 식약처 개별 인정 원료를 개발할 것이다. 올해는 본격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VIP ASIA AWARDS 2020-21’을 주최한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아시아를 빛낼 People, Product, Place, Promotion, ‘을 선정하는 ‘VIP ASIA AWARDS ‘는 세계 역사와 문화, 경제 흐름을 주도할 아시아(Asia-born) 아시아적 가치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만들어진 글로벌 어워드로 15회의 역사를 갖고 있다. 

→ ‘VIP ASIA 2020-21’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Inquires

2021-02-15T08:13:23+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