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밤(대표 유미진)이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한 ‘VIP ASIA AWARDS’에서 2020년 아시아를 빛낸, 2021 아시아를 빛낼 ‘뷰티’ 부문에 선정됐다.

소수의 해외 브랜드 상품에 집중되어 있던 입욕제 시장에서, 천연입욕제 아임밤은 향과 특성에 따른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세상의 모든 밤을 더욱 완벽한 쉼으로 완성시키고자 하는 마음’을 모토로 하고 있는 아임밤은 Bathbomb의 ‘bomb’과 휴식, 치유의 시간인 ‘밤’ 두 가지 의미가 담겼다.

관계자는 “아임밤 입욕제는 안전한 성분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식품 등급 원료 함량을 89% 이상으로 제작해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으로 탄생했다. 특히 아임밤의 스파클링&버블 타입은 기존 입욕제들이 배쓰밤과 버블바를 나누어 구매, 사용하도록 한 점을 보완한 배쓰밤+버블바의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 타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년간 축적된 수출 시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시장 수요의 맞춤화된 제품 개발에 나설 것”이라며 “한국 최고 입욕제의 스토리텔링과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해 미국, 프랑스 등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VIP ASIA AWARDS 2020-21’을 주최한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아시아를 빛낼 People, Product, Place, Promotion’을 선정하는 ‘VIP ASIA AWARDS’는 세계 역사와 문화, 경제 흐름을 주도할 아시아(Asia-born) 아시아적 가치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만들어진 글로벌 어워드로 15회 역사를 갖고 있다. 

→ ‘VIP ASIA 2020-21’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Inquires

2021-02-15T08:09:16+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