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THES)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한 ‘VIP ASIA AWARDS’에서 2020년 아시아를 빛낸, 2021 아시아를 빛낼 ‘ICT’ 부문에 선정됐다.   

관계자는 “뷰아이는 국내 SNOW 안면인식이 모태가 되는 알체라 모바일용 엔진 탑재, 출입 이력 남김, 얼굴 등록, 출입문 통제, 유연한 UI/UX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장의 니즈인  자체 저장장치 확보, Wifi 를 통한 서버 데이터 전송, 비정상 정전 대응과 전원이 없는 곳의 이동 사용을 용이를 위해 재충전 배터리팩 탑재, 계절에 따른 온도변화 사용환경 변동에 따른 화상카메라의 정확도 변동을 대비해 기기 측면에 손목 또는 팔의 온도를 측정하기 위한 샷건 타입의 적외선센서도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안면인식과 열화상처리를 응용해 출입문 통제 온도측정 보조장치로 사용되는 제품군은 계속 개발할 예정이다. 또, 더에스의 장점인 영상처리 융복합 기기의 노하우와 업력을 살려 3D 인체 스캔닝 인체데이터 추출 산업도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VIP ASIA AWARDS 2020-21’을 주최한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아시아를 빛낼 People, Product, Place, Promotion’을 선정하는 ‘VIP ASIA AWARDS’는 세계 역사와 문화, 경제 흐름을 주도할 아시아(Asia-born) 아시아적 가치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만들어진 글로벌 어워드로 15회 역사를 갖고 있다. 

→ ‘VIP ASIA 2020-21’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Inquires

2021-02-15T08:10:52+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