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와인 생산지인 스페인에서 온 합리적 가격의 품질 좋은 와인이 일반인들에게 소개됐다.

에이블주류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스페인 와인 ‘세꾸아(Secua)’를 선보였다.

에이블주류는 스페인 전역을 직접 돌아다니면서 우수한 품질의 와인을 선택해 수입 판매하고 있는데, 이 세꾸아 와인은 합리적 가격과 우수한 맛으로 일반인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치즈와 육류에 어울리는 레드와인으로 와인바와 와인샵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페인 와인을 중심으로 50여종의 유럽 와인들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에이블주류 성태훈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요즘, 와인 관계자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맛있는 우리 와인을 통해 위로 받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의 ‘혼술바람’과 와인은 잘 맞아떨어지는 조합이기 때문에, 점차 시장 상황이 좋아질 것으로 조심스럽게 낙관론을 이야기했다.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6:07: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