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파파는 오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시그니쳐와인인 N와인 사과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지난해 완판한 보답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산사과농장 애플파파는 GAP인증과 저탄소인증 받은 농장으로 3대에 걸쳐 직접 과일을 생산하고 가공까지 진행한다. 관계자는 “외국 와인의 품질과 가격에서 밀리지 않는 애플파파 N 와인을 출시하게 됐으며 이는 중국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이다.”고 밝혔다.

이어, “2000년부터 과일을 친환경 재배하며 2008년부터 대만수출을 시작해 2019년에는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 사과를 수출했다. N와인 사과는 중국과 베트남에 시험수출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본격 수출 예정이다. 또한, 산사과농장 사과 100%로 저온가공한 사과즙은 이번 달 내 호주로 첫 수출한다.”고 전했다.

애플파파의 대표제품인 N와인 사과는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추풍령고개 해발고도 300미터 이상에서 기른 사과가 95%이상 함유된 과실주다. 달달하고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젊은층과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아시아권 버아어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부터는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오프라인 판매를 늘려가고 있다. 과천 경마장공원 바로마켓과 청주 농협충북본부 직거래장터, 오창 미래지공원 바로마켓에서 산사과농장 애플파파의 과일과 여러 제품이 호평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다.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를 늘려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마케팅을 펼쳐나아갈 것이다.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6:06:5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