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루는 오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수제 육포를 선보인다.

‘꼬마루육포’는 다년간의 육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질의 고기선별과 각각의 고기 특성을 분석 연구하여 청결하고 기술력있는 가공처리과정을 거쳤다. 기존의 여타 육포와는 차별화된 품질과 맛에서 으뜸가는 최상의 수제육포다.

특히 꼬마루 소고기 육포는 한우와 같은 방식(곡물사료 비육)으로 사육한 상위 등급의 호주산 홍두깨 부위를 사용해서 잡내가 전혀 없고 식감이 매우 쫄깃하여 마니아들의 선호도 높은 최상급 안주이자 간식이다.

또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필수아미노산, 아연, 엽산, 무기질 등의 결합체로 딱딱하지 않고 짜지않아 구수한 홍두깨의 풍미와 더불어 건강식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아울러 향긋하고 고소한 맛의 영양간식인 치즈육포, 베이컨향과 훈제맛이 어우러진 꼬꼬마육포, 마약과도 같은 황금먹태, 쫄깃쫄깃 즐거운 식감의 꼬스킨육포도 함께 출시 중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19년에 시작된 동남아시장 진출도 성공적이었고 국내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온라인으로도 진출 예정인 꼬마루육포를 이번 ‘서울국제주류박람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육포를 접하고 맛보는 시간이 될 수 있다.

한편,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000명 이상의 주류 애호가 및 소비자들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Inquires

2020-07-01T06:06:4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