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제조업체 인더스마트는 전문 의료진과의 지속적인 회의를 통해 수요기반 핵심기술을 도출하고, 오랜 기술 개발 경험과 핵심기술 특허를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의료진에게 꼭 필요한 의료기기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KHIDI) 편에 참가한 ‘인더스마트’는 세계 최초 4K 수술용 형광 내시경 시스템 ‘ITS Model-L6K’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Real UHD(4K) 내시경 시스템 기능에 ‘실시간 형광 이미징’ 기술을 적용해 ICG 조영제 주입 후 혈관 흐름, 해부학적 구조 및 림프절 관찰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술 중에도 해부학적 구조를 확인, 출혈을 최소화함으로써 수술시간 및 환자의 회복시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인더스마트는 수술용 형광 내시경을 시작으로 인공지능 적용 안전진단기기, 스마트 로봇의족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접목한 하드웨어 의료기기 영역으로 사업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보건산업창업혁신센터 대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는 ‘바이오코리아 2020’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북도가 공동 개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바이오 컨벤션 ‘BIO KOREA 2020’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행사로 전환해 오는 5월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상전시관과 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 등을 운영하며 기업들의 경쟁력을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화상 미팅을 통해 해외 연사와 바이어, 국내외 참가기업 간 비즈니스가 활발히 이뤄질 전망이다.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는 중소기업들의 시장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돕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을 365일 상시 운영한다.’AVING NEWS’는 지난 2005년부터 온라인전시장을 운영했으며 현재까지 975회 온라인 전시회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보유한 유튜브 온라인전시장의 경우, 현재 19000개 영상(부스)이 존재하며 월 80만 이상 방문, 연 1000만 이상이 방문하는 한국 최대 온라인전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MIK Hot Spot’ 온라인 전시회는 분야, 타깃시장, 참여 기관에 맞춰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트랜드에 맞게 참가사들의 노하우와 가치를 전달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개별 참가 가능하며 각 지자체별 기업 지원기관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신청 및 지원 가능(각 기관별로 상이하니 별도 확인 및 문의가 필요하다.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개최 정보 바로 가기

Inquires

2020-05-13T09:31:09+00:00